베트남음식점 '더포(THE PHO)' 신메뉴 5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MEDIA

본문 바로가기

NOTICE 더포의 새로운 소식, 놓치지 마세요

베트남음식점 '더포(THE PHO)' 신메뉴 5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20-12-22

본문

e03faef8172972bc19b4efdb15a0e7dc_1608628687_3707.jpg
 

베트남 음식 전문브랜드 ‘더포 THE PHO(대표 김현규)’에서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하여 신메뉴 5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메뉴는 ‘더포에서 베트남 갈비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양질의 LA갈비를 매장에서 매일 직접 손질하고 은은한 불향을 더해 부드럽고 쫄깃하게 요리하여 베트남 음식과 절묘하게 조화시켰다는 호평을 얻는다.

신메뉴 5종에는 피쉬 소스에 볶아 여러 메뉴와 곁들이기 좋은 ‘모닝글로리’, 화끈하게 매운 소스와 소갈비가 잘 어우러지는 고기볶음면 ‘퍼보싸오’, 소이소스와 양파 부추향이 조화로운 특제 소갈비 덮밥 ‘껌보승’, 부드럽게 삶은 소갈비가 육수의 풍미를 살려주는 ‘소갈비쌀국수’, 달콤한 유혹의 ‘생과일 망고주스’가 있다.

고객들은 5월 1일 출시 예정인 메뉴에 대해 “갈비팟타이, 모닝글로리 기대만땅”, “나를 위한 메뉴네”, “이건 꼭 먹으러 가야겠어요” 등 출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더포에서는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로 더포신메뉴 식사류 주문 시 1천원 페이백 이벤트(일부 매장 제외)와 신메뉴 SNS 업로드 시 모닝글로리 쿠폰 증정을 준비 중이다.

더포 관계자는 “베트남 현지의 맛을 느끼면서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자체 소스와 레시피를 개발함으로써 모든 메뉴를 로컬라이징 하여 남녀노소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개발 중”이라며, “신메뉴 출시를 기다려온 더포 고객님들이 모닝글로리와 베트남갈비 메뉴를 통해 ‘나에게서 가장 가까운 베트남’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유라 기자 new@pcss.co.kr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