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프랜차이즈,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더포’ 전국 가맹문의 잇달아 > MEDIA

본문 바로가기

NOTICE 더포의 새로운 소식, 놓치지 마세요

착한 프랜차이즈,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더포’ 전국 가맹문의 잇달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20-12-22

본문

e03faef8172972bc19b4efdb15a0e7dc_1608628459_0239.jpg


지난 2018년 국내에서 베트남의 인기가 뜨거웠다. 해외여행지로 다낭, 하노이 등이 급부상했으며, 아시안 게임, 스즈키컵 등에서의 박항서 축구매직은 우리나라에 베트남 열풍을 일으키기 충분했다. 이에 자연스럽게 국내에서도 베트남쌀국수, 월남쌈, 분짜 등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며 쌀국수전문점, 베트남쌀국수전문점 등 동남아 음식점들이 특수를 맞았다.

특히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게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맛있게 쌀국수를 즐길 수 있게 만든 베트남음식전문점 더포(THE PHO)는 수많은 베트남 쌀국수 관련업종이 전국적으로 생겨난 가운데서 단연 돋보이는 쌀국수프랜차이즈이다.

2017년 9월 더포의 본사 ㈜루아를 설립한 이후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에 뛰어든 지 1년 반 만에 대구, 경북은 물론이고 경남, 충청, 경기도 등 전국에 가맹점을 내며 급성장하고 있다. 진주를 시작으로 수원, 대전 등의 갤러리아 백화점에도 입점되어 있으며, 동탄신도시 매장도 신규 오픈하였다.

프랜차이즈쌀국수 더포는 가맹점 수 늘이기에 급급한 창업설명회가 아니라 각각의 성향과 특성을 고려해 1:1맞춤컨설팅으로 진행함으로써 예비창업자들에게 ‘착한프랜차이즈’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가맹점의 상권보호 및 예비 가맹점주를 위한 철저한 상권분석을 통해 최적화된 입지선정을 도와주는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더포 측은 “가맹점의 지속적인 확장에는 고객들의 입소문과 가맹점주들의 본사에 대한 믿음이 큰 영향을 미쳤다”며, “뜨는프랜차이즈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만큼 쌀국수가맹이나 프랜차이즈가맹문의가 꾸준히 이어지는 중”이라고 밝혔다.

1월 말 동탄신도시에 오픈한 더포동탄점 최규환 점주는 “한 달 정도 더포 가맹 매장에서 직접 근무하면서 주방과 손님응대 및 홀운영을 전반적으로 배웠다. 처음 요식업에 도전하며 조금은 두렵기도 했는데 이제는 가맹점 운영에 자신감이 생겼다”고 밝혔다.

베트남음식 전문점 더포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go top